본문 바로가기

티스토리 초대장

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포합니다.(종료)


※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초대장을 배급받게 되었습니다.
제가 좋아하는 블로거의 은총을 받아 티스토리에 입문했지만
딱히 꾸준하게 블로그 활동을 했다고는 말씀 못드리겠습니다.
그저 제 능력 안에서 다른 이에 도움이 될만한 소소한 자료나 정보를 공유했을 뿐
애초에 다짐했던 '나의 블로그'라는 개념 자체는 실현조차 못하고 있는 것 같아 씁쓸하군요.
학업과 병행하고 있다보니 짬을 내서 관리하는 정도에 지나지 않아 부족한 점이 넘쳐나는 제 블로그이지만
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.

 꼭 이런 분들만 신청해주세요.

1. 티스토리 블로그가 꼭 필요하신 분.
2. 꾸준한 블로그 활동이 가능하신 분.
3. 블로그 운영의 컨셉을 구성하신 분.

 아래 양식에 맞게 댓글로 남겨주세요.

1. 나이 / 성별
2. 현재 운영중인 자신의 블로그 유무
- 있다면 주소도 함께 적어주세요.
3.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자 하는 이유와 블로그 컨셉
4. 이메일 주소

초대장 배포는 선착순이 아닙니다.

 주의하세요.

초대장 발송 및 수령 이후 3일 내에 블로그를 개설하지 않는 분들은 바로 회수 조치하여
다른 분께 배포하겠습니다.

 초대장은 신청자 검토 이후 매일 밤 9시를 기점으로 발송해드립니다.